본문 바로가기
목공배우기

원목 도마(트레이) 만들기

by FreeCat 2017. 10. 30.
반응형

원목 도마라기 보다는.. 그냥 편하게 트레이로 쓸 물건이다ㅋㅋ 월넛 집성목으로 만듦ㅋ


예전에 동생이랑 캄포도마랑 퍼플하트 도마를 만든 적이 있는데.. 아까워서 쓰지도 못하고.. ㅎㅎ;; 그래서 편하게 써보자는 생각으로 집성목 도마를 만들게 됨ㅋㅋ 물론 이것도 막 쓰지는 않을 것이다.. 아깝.. (공방쌤이 주신 월넛 집성목으로 만듦+_ +b )


스크롤쏘를 이용하여 원하는 도마 모양대로 따준 후 샌딩, 트리밍, 샌딩, 도마용 오일 바르는 순으로 작업ㅋ


그냥 혼자서 기분 내면서 뭔가 먹고플 때 저 위에 놓고 먹음 좋을 것 같다 ㅋㅋ 


▲ 공방에 있는 도마지그 활용ㅋ 왼쪽은 자르기 전, 오른쪽은 스크롤쏘로 잘라낸 모습ㅋ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사진 좀 찍어주고 ㅎㅎ 탁구채스럽기도 하고ㅋㅋ

왼쪽꺼는 집성목인지도 잘 모르겠군ㅋㅋ 오일 바른 후 목재 색깔이 넘 예뻐짐. 아름답다..


▲ 뭐든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보는데ㅋ 오른쪽은 저녁밥 올려놓은 모습ㅋㅋ (다이어트 흑흑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