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공배우기

원목 소품 만들기

by FreeCat 2017. 11. 3.
반응형

요샌 뭔가 만들고 싶은 것도 없고.. 뭘 만들어야할지도 모르겠고 ㅎㅎ 잡동사니 소품을 몇개 더 만들어보자.


밑에 합판을 넣고 가벼운 삼나무 & 편백나무 루바로 미니 함을 만들었다 ㅎㅎ (휴지함이랑 똑같잖아.. )

USB나 메모리카드, OTP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쓸 예정ㅋ


작은건 내꺼고 큰 건 동생한테 줬다 ㅎㅎ


▲ 미닫이식으로 열리는 미니 수납함 ㅎㅎ



▲ 무민 피큐어 거치대 ㅋㅋ 앨더 집성판재에 구멍 뚫어서 피규어를 올려만 놓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