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핑크무민 코바늘인형 만들기 + 판화

by FreeCat 2017. 10. 7.
반응형

집에 돌아와서 무민인형을 하나 더 떠보기로 결심ㅎㅎ

흰색실이 모자라 연분홍색 실로 떠보기로 함.. 나중엔 연분홍색 실도 모자라서 진분홍색 실로 옷 입은 것 같이 떴다 ㅎㅎ

검은색 실이 없어서 결국 눈썹도 진분홍색으로ㅋㅋ


사실 몸통이랑 팔 등 부분부분은 진작에 다 떴는데, 안에 넣을 솜을 주문하고 받느라 시간 걸리고.. 또 꼬리랑 팔에 넣을 철사가 없어서 기다리고 하느라 시간이 꽤 걸렸다 ㅎㅎ 철사도 두꺼운 걸로 사는 바람에 팔이랑 꼬리가 넘 짱짱하달까ㅋㅋ 

귀엽군


▲ 핑크무민이닷!!


▲ 판화. 제목 : 冬夜 겨울밤 (작가 : 尹宗文)


남편 친구가 선물로 준 그림. 넘 멋지게 잘 팠다 ㅎㅎ 그동안 이런 저런 그림을 많이 받았는데.. 이 작품이 가장 맘에 든다. 본인도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했던 것 같군ㅎㅎ 넘 예뻐서 액자에 있던 내 사진을 빼고 이 그림을 넣었다. (그림에 대해 뭣도 모르지만.. 왠지 내 돈 주고 더 사고파지는 그림이닷ㅋ)


▲ 한국에서 만들어 온 멀바우 액자에 그림을 끼워넣었다. 넘 맘에 드는 그림이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