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관련

威海 웨이하이 1.5일 자유여행..

by FreeCat 2018. 1. 27.
반응형

날씨가 따뜻했다면 웨이하이에 더 오래 머물렀을텐데.. 날이 춥다보니 그냥 집에 빨리 돌아오고픈 생각만..ㅠㅠ

갑자기 중국 전역이 추워진 탓도 있겠지만.. 여튼 습기/한기가 뼈까지 스며드는 듯한 느낌..ㄷㄷ


* 1.5일 대충 일정..

숙소-해상공원海上公园

숙소-행복공원幸福公园-스타벅스星巴克-圣迪购物中心 家家悦-숙소-九龙城 家家悦-숙소


* 숙소

YHA远足国际青年旅舍 4인1일 도미토리 이틀에 70원. 여행자도 없어보이고, 방 혼자 씀.

건물에 누안치가 없는지 너무 추웠다.. 전기요와 라디에이터가 있긴 했지만.. 그래도 방 공기가 너무 차가웠음..

숙소에 고양이 2마리가 있어서 좋았다 ㅎㅎ


▲ 숙소 외관 & 괭이ㅋ

▲ 뚠뚠이 괭이 2마리 ㅎㅎ 괭이는 사랑입니닷♥


* 해상공원

공원 자체가 매우 커서 천천히 쉬면서 돌아보면 좋을 것 같지만.. 날이 너무 추운 관계로 슬쩍 둘러보고 끝냄.. -.. -;;

바다에 접해있는 공원이다.. 눈이 많이 내렸다..


▲ 30분에 1원인가 하는 자전거. 봄날에 자전거 타고 달리면 좋을 것 같다 ㅎㅎ


* 幸福公园

여기도 꽤 크지만.. 역시나 날이 추워서.. 근처에 银座라는 건물 1층 구석에 스타벅스가 있어 몸 좀 녹이다 떠났다 ㅎㅎ

날이 좋으면 자전거 타고 놀기 좋을 곳이다 ㅎㅎ


▲ 네모난 것이 위해 랜드마크인 행복문ㅋ 바닐라라떼를 시켜 마신다 ㅎㅎ


사진만 봐도 싸늘해져오는 듯 하다..


▲ 버스타고 지나가다가 본 위해공원 威海公园 조형물ㅋㅋ


▲ 위해공항


▲ 마법사 라면땅이랑 숙소 아줌마가 준 과자ㅋㅋ 미스터핫!!


* 마트 家家悦 포스팅 ☞☞☞ http://doggie24.tistory.com/163


이상.. 웨이하이 대충 구경하기 끝.. 날이 따뜻하면 놀기 좋을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