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팔에서..

포카라 사랑치킨 (better than KFC ㅋㅋ)

by FreeCat 2018. 8. 23.
반응형

포카라 맛집을 찾다가 사랑치킨이란 곳을 알게 되었다ㅋ 한국식 치킨 안먹어본지가 꽤 되어서 기대감을 안고 가봄ㅋㅋ

better than KFC, 치킨은 가슴이 시킨다 등등ㅋㅋ 보고 피식하게 되는 말이 걸려있었다ㅋㅋ


한국에서 잠깐 네팔 여행 온 것이라면 굳이 이 집에서 치킨을 먹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만약 한국 떠난지 오래 되었고, 한국식 치킨이 그립다면 가서 먹으면 좋겠지ㅋ


예전에 꿈꾸는수영장인가 하는 치킨집을 다른 분이 인수하면서 자리도 옮겼다 뭐 그렇게 본 것 같은데.. 2015년 처음 포카라에 갔을 때 꿈꾸는수영장에서 치킨을 먹고 싶었지만, 혼자라서 못간 것이 두고 두고 한이 되어.. 어제 남편이랑 같이 사랑치킨으로 치킨 먹으로 감~_ ~


간장치킨 Half 900Rs & 양념치킨 Half 900Rs 을 시켰다.. 가만.. 치킨은 똑같은데 위에 뿌려진 양념만 다르다. 당연한건가.. 치킨을 양념에 비빈 것이 아니라, 치킨 위에 양념을 뿌린 식으로ㅋㅋ


한국에서 치킨 시키는 가격이랑 비슷한 것 같다. 네팔에서 나름 비싼 음식이겠지만, 넘나 먹고파서 시도ㅋㅋ 블로그에선 800Rs 정도였던 것 같은데, 가보니 가격 인상.. 여기 뿐만 아니라 다른 가게도 다 가격 인상.. 네팔 전반적으로 물가가 오른 것인가?..


내 생각에는 그냥 치킨 메뉴 1개만 있고 소스를 따로 제공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다ㅋㅋ 불닭소스, 양념치킨소스, 간장치킨소스, 안매운 소스 등등.. 소스를 고를 수 있게? 치킨 위에 소스를 뿌리는 것과 비교해서 별 차이가 없는 것도 같지만.. 뭔가 다른 것 같은..ㅋㅋ 양파+요거트 샐러드 같은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치킨무를 기본으로 제공하는데, 양배추+케챱+마요네즈 무침도 같이 제공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ㅋㅋ 내가 먹고싶어서.. 냠ㅋㅋ


▲ 양념치킨 반마리 & 간장치킨 반마리 

네팔간장은 색깔이 좀 진한가.. 처음 받고 뜨악 했으나 맛은 나름 괜찮았다ㅋㅋ


▲ 내부 분위기ㅋ 밝고 좋군~


▲ 췩췩~ 츀은 사랑입니다..


▲ 한국사람이라고(?) 밑반찬이랑 김치국까지 대접받음..ㄳㄳ (어디서 이런 대접 받아본 적이 없어서 황송..ㅋㅋ)

다만 가지조림은 너무 달았고.. 김치국도 so so.. 요리법 개선이 필요하지 않을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