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공배우기

고양이 스크래쳐 만들기 (가리가리월? ㅎㅎ)

by FreeCat 2017. 11. 8.
반응형

동생이 예전부터 가리가리월인지 뭔지 하는 고양이 스크래쳐를 만들고 싶어했는데.. 그냥 예전에 캣타워 조립하고 남은 스크래쳐 봉을 고무나무 판에 붙여 스크래쳐를 새로 만들었다 ㅎㅎ


나무판 아래 너트를 박아서 봉을 연결.. 너무 간단해서 설명도 필요없는.. -.. -;;

스크래쳐봉이 없다면.. 뭐 목봉이나 길쭉한 물건에 끈을 감아서 만들 수 있겠지...


▲ 슬라이딩쏘 재단 & 우드버닝 ㅎㅎ


▲ 괭이들이 서서 발톱 긁고 하려면 스크래쳐가 높아야 한대서.. 괭이 집 위에도 놔보고.. 예전에 만든 다과상인지 위에도 놔본다 . 봉 위에 장난감도 달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