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공배우기

나무구슬, 나무반지, 두루말이휴지걸이, 액자

by FreeCat 2017. 11. 9.
반응형

예전에 타오바오에서 배송대행으로 산 특수목 짜투리를 드디어 다 썼다 ㅎㅎ 거의 다..

색깔이 화려하고 단단한 나무인데.. 정확히 어떤 종류인지는 잘 모르겠고.. 파덕 등이겠거니 한다 ㅎㅎ


▲ 직경10mm짜리 구슬 ㅎㅎ 색깔이 화려하굲ㅎ


▲ 반지를 만들어보자 ㅎㅎ 사포질이 힘들다..


▲ 반지만 대충 사포질하고.. 구슬을 꿰어서 고양이목에다..


▲ 반지 샌딩.. 힘들군ㅋㅋ 일단 이대로 끼고 보자 ㅎㅎ


▲ 나무구슬 목걸이를 괭이들 목에 걸어보자 ㅎㅎ 귀엽군ㅋㅋ


▲ 두루말이 휴지걸이를 만들어보자~ 왼쪽은 월넛, 오른쪽은 편백나무 ㅎㅎ

밑판은 도미노로 연결, 중간 봉은 피스로~ 월넛 목심을 박았지 ㅎㅎ


▲ 월넛 휴지걸이. 오일을 칠하니 색깔이 예뻐졌다 ㅎㅎ

휴지걸이.. 뭔가 거의 공장 수준으로 찍어낸듯하다..


▲ 남은 월넛 집성판으로 액자도 만들고.. 오크 짜투리로도 액자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