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공배우기

원목 쓰레기봉지걸이 만들기 + 연필꽂이

by FreeCat 2017. 11. 13.
반응형

원목 쓰레기봉지걸이를 만들어보기로 하였다 ㅎㅎ 캠핑휴지통인지 뭔지로도 불리는 것 같은데..

고무나무 집성판 18T로 만들었다. 막대기 8개 + 목심 12개 + 볼트너트로 만듦ㅋ


공방에 내가 쓰려고 하는 볼트너트 조합이 있어서 바로 이용ㅋ 볼트 길이가 조금 길어서 자를까도 하다가, 쇠 자르는 톱이 무서워 그냥 나무를 덧대기로 하였다. 만들기 정말 쉬운 물건이다ㅋ 물론 트리머로 다듬고 샌딩하고 하느라 손은 좀 갔지만..

▲ 막대에 구멍을 뚫고 볼트너트로 연결. 피스 박고 목심으로 피스자국 때우고..


▲ 집에 가져와서 오일 칠하고 봉지를 걸쳐봄ㅋㅋ 쓰레기봉지 20L도 걸리긴 한다 ㅎㅎ


▲ 지난 번에 편백나무 구슬 만들고 남은 짜투리로 연필꽂이를 만들었다. 편백나무 향이 좋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