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밴드2 가죽스트랩 알리 직구 ㅎㅎ

by FreeCat 2017. 6. 12.
반응형

지난 달 알리익스프레스 Ali Express를 통해 샤오미밴드2 가죽 스트랩을 구매하였다. (나름 직구ㅋ 오늘 오후 우체국에서 배달 해줌ㅋ)

가격은 1불을 할인 받아 5.84불ㅋ 배송은 2주 조금 넘게 걸림. 가죽은 당연히 인조가죽ㅋ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결제했다ㅋ


판매자 평이 나름 좋은 곳으로 선택했다ㅋ 확실히 너무 싼 곳은 물건평이나 판매자 평도 없고..

MIJOBS Official Store로 선택ㅋ


미잡스MIJOBS ㅋㅋ 왠지 MIJOaS같이 보이고.. 미뿌쓰 ㅋ 米布斯

여튼 시간은 걸렸지만 저렴하게 잘 사서 좋다ㅋ


* 미밴드 처음 살 때 상자에 들어있던 스트랩도 좋은데.. 여름이 되니 땀이 차고 물도 빨리 안마르는 듯한 느낌이.. 둥굴레차 냄새가 나고 그러니 괭이가 와서 물어뜯을려고 하고.. 새로 사길 잘했다ㅋㅋ




* 위에 가죽스트랩은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로, 아래 플라스틱은 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 로 배송되었는데.. 5.25 같은 날 주문하여 다 오늘 받아보았다 ㅎㅎ 둘 다 오늘 왔는데.. 가죽스트랩은 아저씨가 직접 전달해줬고, 플라스틱 스트랩 싼 거는 우체통에 들어있었음ㅋㅋ 

플라스틱은 알리앱에서 배송조회 업데이트도 없이 바로 옴ㅋ 굳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