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최근 알리에서 직구한 물건ㅋ

by FreeCat 2017. 7. 27.
반응형

집에서 노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ㅋ (돈도 벌어야하긴 하는데.. 취업포기자 1인ㅋ)

더 재밌게 놀기 위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것저것 샀다ㅋ


6월말~7월초에 주문해서 7월 말에 받았으니.. 뭐 배송기간 3주 정도는 기대감을 안고 기다릴 수 있지



▲ 인형눈알 (코바늘인형 만들 때 필수ㅎㅎ 한 1,000원 정도 했으려나?



▲ 2불어치 조화 + 염주알 제조용 비트ㅋ (아직 안써봄..)


▲ 색깔이 넘 예쁜 털실 (색깔은 내가 고름ㅋ)

나무다리는 네이버카페에서 샀음ㅋㅋ 곰팡이가 좀 보여서 맘 아픔





알리에서 파는 물건이 타오바오보다 좀 비싼 것 같아서.. 다음부터는 사고픈 것들 모아서 타오바오에서만 사려고 한다ㅋㅋ 배대지 거쳐서 한국 오는 걸로. 배대지 거쳐서 직구하는 것이 알리에서 오는 것보다 빠를 것 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