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뉴델리 인도정부 특산품점

by FreeCat 2018. 3. 19.
반응형

남편 친척동생이 곧 중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라, 인도정부 특산품점에 기념품/선물을 사러감..

목제품, 가구, 보석류, 스카프, 옷 등등 여러가지 상품을 많이 파는데,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는 않다...


* 물건파는 코너마다 데스크가 있는데, 거기다 살 물건을 갖다주면 가격표를 하나 뽑아준다. 그 종이를 가지고 1층에 가서 물건값을 지불하면 또 종이 한 장을 뽑아준다 (영수증?).. 그 종이를 가지고 근처 물건 찾는 곳에 가면 내가 고른 물건을 내준다.. (이상한 시스템같다..)


▲ 인도정부 특산품점 입구 (Central Cottage Industries Emporium)


▲ 홍차류.. (상자는 큰데 따지고보면 차 양은 얼마 안되는...)


▲ 공예품.. 차.. 

(오른쪽 작은 필통은 125루피, 상태 괜찮아보이는 것을 찾아 하나 사왔다. 다른 건 너무 비싸서 패스..)


▲ 조각상, 염주알..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중국인들이 염주알 목걸이나 팔찌를 꽤 좋아하는 것 같다.

조각상 하나에 100만원이면 저렴한 축에 속하는 것 같았다. 무슨 나무로 만들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 보석류.. 산호니 옥이니.. 


▲ 남편 친척동생은 빨간색 산호 목걸이 3개를 샀다. 그냥 그래보이는데, 목걸이 3개에 50~60만원.. ㄷㄷ;


▲ 귀걸이, 조각상 등등.. 저렴한 것이 거의 없는...


▲ 돌로 만든 조각상도 있고.. 가구도 팔고..


▲ 4개층인가 있는데, 이것저것 많이 판다..


▲ 나무 공예품.. 자세히 보면 부족한 부분도 있긴 하다 ㅎㅎ


▲ 알갱이 홍차 (좌) & 홍차 티백 (우). 알갱이 홍차가 맛이 꽤 깔끔하다. 저렴하고 깔끔 ㅎㅎ

(좌) 알갱이 홍차 500g, 225루피

차 맛에 크게 민감한게 아니라면 그냥 슈퍼에서 저런 홍차 사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