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팔에서..

카트만두 타멜 키즈나 (Kizuna) 일본음식점.. (그냥 저냥..)

by FreeCat 2018. 8. 14.
반응형

타멜 맛집을 검색하다 찾은 음식점.. 가츠돈이 맛있다는 일부 블로거 말을 믿고 가보았으나.. 너무 기대한 탓인가.. 조금 짜고 단 편이라.. 내 입맛엔 조금 별로.. 누구는 일본에서 먹던 그 맛이라는데.. 난 일본에 가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푸드코트같이 테이블 주변으로 식당이 몇군데 있는 식인데.. 이 식당 앞 테이블 뒷편에 화장실이 있어서.. 역한 냄새가 살짝..;; 

(한번 더 갔을 때는 다른 자리에 앉았고, 화장실 냄새는 안났다.. 다행히도.. ㅎㅎ;;;)


블로그에서 본 튀김 비쥬얼이 훌륭해보이던데.. 다음엔 튀김만 사서 먹어보고프다..


+ 텐돈도 먹어봤다~ 텐돈 튀김 굿ㅋㅋ 튀김은 꽤 만족스러웠다 ㅎㅎ 덴뿌라돈ㅋ 냠ㅎㅎ 350Rs

새우튀김2, 가지튀김2, 고추튀김2, 감자튀김1, 당근튀김1 인가 들어있었나.. 튀김 맛있오..



▲ 가츠돈.. 미소된장국이랑 오이/무 피클(?)도 몇조각 준다..


▲ 식당 내부..


▲ 메뉴.. 300~400루피면 충분하군ㅋㅋ 저렴한 편인 것 같다..


▲ 테이블..


▲ 전체샷.. 밥 먹으면서 쟁반이 자꾸 돌아감..ㅋㅋ;;


▲ 조미 고춧가루 ㅎㅎ 깨도 들어있고.. 저거 뿌려먹으니 더 먹을만 했다..

다른 맛집을 찾아..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