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팔에서..

네팔에서 전기요 구입하기 (feat. Daraz 인터넷 쇼핑)

by FreeCat 2018. 11. 1.
반응형

* 네팔 카트만두에서 인터넷 쇼핑을 해보자~Daraz (daraz.com.np 홈페이지나 앱 이용 가능ㅋ)

뭐? 네팔에서 인쇼를? 이거 실화냐? ㅋㅋㅋ...


다른 인터넷 쇼핑몰이 더 있을 것 같은데.. 일단은 한번 구매해 본 Daraz로.. 다른 쇼핑몰도 있나 찾아봐야지ㅋ


▲ Daraz 인터넷 쇼핑 앱. 물론 홈페이지도 있다.

(배송주소는 Bagmati - Kathmandu 26- Thamel - .. 이런 식으로 입력했던가..)


카트만두 날씨도 슬슬 추워지고.. 낮엔 덮지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기에.. 전기요 생각이 간절했다. 블로그 검색을 하다가 누군가가 바트바트니에서 전기요를 봤다고 하길래, 다음 날 바로 바트바트니 수퍼마켓으로 향함ㅋ 하지만.. 전기요는 3인용에다 가격도 한화로 거의 5만원돈 하는 걸 보고 실망하며 돌아옴..


▲ 바트바트니에서 파는 3인용 전기요 (한화 5만원 정도...)


타멜 근처 인드라촉이나 부근 시장을 뒤지면 전기요를 찾을 수는 있겠지만, 그 과정이 귀찮고 시간도 많이 걸리고, 또한 마지막 흥정이라는 관문 (호구인증이냐 진상인증이냐)이 남아있기에.. -_ -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글에서 "kathmandu electric blanket"으로 검색ㅋ 의외로 몇 개 홈페이지가 뜨는 것이 아닌가ㅋㅋ 그 중에서도 Daraz라는 인터넷 쇼핑몰이 나름 규모가 있는 것 같아서, 여기서 구입 시도ㅋ 착불ㅋ


▲ 밤에 주문하고, 다다음날 낮에 도착한 전기요ㅋ

네팔리 청년이 오토바이 타고 배달 옴ㅋㅋ 어느 나라 사람이냐 한번 물어봐주고ㅋㅋ

아침에 전화해서는 오후 2:30쯤 배달온다고 했는데, 2시 안돼서 온 듯ㅋㅋ 착불, 돈 주고 청년 스마트폰 어딘가에 서명하고ㅋ


 안에 열선 실루엣이 아주 잘 보이는 전기요ㅋ 15000원 정도 주고 샀지ㅋ 

급한대로 이런 얇은 전기요라도 구해 쓸 수 있어서 만족한다ㅋ 어제 밤에 틀어놓고 잤는데 따뜻하게 잘 잤다ㅋ


▲ 전기핫팩 (暖宝宝)도 나름 저렴한 것도 있고ㅋ 굳. 흔들어쓰는 가루 핫팩(?)은 못찾았지만ㅋㅋ 여튼.. 강아지핫팩 넘 귀엽네..ㅋㅋ

오프라인 매장에서 호구/진상 인증 하느니, 그냥 홈페이지에서 배송료 30루피 (한화 300원) 내고 착불로 받을래.. 품질이 의심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오프라인에서 사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서.. 맘에 안들면 환불하지 뭐..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