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팔에서..

카트만두 타멜 QianXi Restaurant 중국음식점 (생선요리 추천)

by FreeCat 2018. 11. 24.
반응형

* 지금은 식당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해서.. 생선요리 메뉴는 없어짐.. 아쉽....



타멜 Amrit Marg 남쪽에 千禧酒店 (QianXi JiuDian)이라는 호텔/식당이 있는데, 여기서 파는 생선 요리가 맛있다고 해서 두 번 가보았다ㅋㅋ 나름 맛집이라고 봐야겠지?ㅋㅋ (구글에서 qianxi 로 검색하면 qianxi restaurant가 바로 나온다.)


음식 이름은 烤鱼 (카오위, kao yu)인데, 구운 생선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 구운 생선을 마라麻辣국물에 넣고 다른 야채 고명을 얹어 끓여먹는 식으로 나온다. 맛도 괜찮고, 양도 2~3명이 먹기에 충분하다. 다른 음식을 주문할 필요 없이, 이 생선요리 하나랑 밥만 주문해도 2~3명 먹기엔 충분할 것 같다.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거 시켜놓고 먹으면 더 꿀맛일듯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ㅋㅋ 맥주 한 잔 곁들여도 좋을 것 같고..ㅋㅋ


이거 말도 다른 볶음요리 (炒菜)도 먹어본 적 있는데, 전반적으로 음식맛이 꽤 괜찮은 식당같다 ㅎㅎ


▲ 烤鱼 1280Rs + 밥 2인분 100Rs = 1380Rs

2명 먹기 충분. 3명도 가능할지도ㅋㅋ 부족하면 다른 거 더 시키면 되니까ㅋㅋ


▲ 구운 생선이 아래에 깔려있고, 위에 튀긴 두부랑 튀긴 감자, 야채 등등이 올라간다ㅋ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