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팔에서..

카트만두 타멜 한국식료품 구입

by FreeCat 2020. 1. 14.
반응형

카트만두 타멜 여기저기서 한국 신라면, 진라면, 열라면, 농심 과자 등등을 판매하지만, 고추장이나 된장 등등을 다 파는 곳은 얼마 없는 것 같다.

 

카트만두 타멜 Apsara Ornaments 옆 가게에서 한국식자재 일부를 판매한다.

타멜 살짝 남쪽에 이름없는 슈퍼가 있는데, 거기서 한국 된장, 고추장, 카레가루, 짜장가루, 소면, 각종 라면 등등을 발견. 한국 식재료가 필요한 사람들이 있을 수 있기에 블로그에 슈퍼 위치를 남겨본다. 구글맵에서 Apsara Ornaments 로 검색, 그 옆집이 바로 슈퍼.

 

한국, 일본, 중국 식재료 일부를 구할 수 있다. 두루마리휴지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다만 유통기한은 잘 보고 사야한다.. 타바코 핫소스? 같은 거는 유통기간이 얼마 안남아있고 그랬다..

 

주인아저씨 머리 위쪽으로 옛날국수 소면, 오뚜기 짜장가루, 된장 등등이 보인다.

갈 때마다 제품이 바뀌는데.. 고추장 된장 정도는 구입할 수 있을 것 같다. 비싸긴하지만 붉닭볶음면도 있고.. 신라면은 그래도 저렴한 편..?

사과식초, 미향 등등도 보인다..

* 중국쌀을 판매하는 곳도 적어보련다. Hotel Blue Diamond 로 들어가면 왼쪽에 United Cargo 라는 중국 물류회사가 있는데, 거기서 중국산 쌀을 판매하기도 한다. 5kg, 10kg, 25kg 짜리가 있는데, 25kg짜리는 5000루피 (한화 5만원) 이다. 동북대미 (东北大米)로, 한국에서 먹는 쌀과 비슷한 편이 아닐까 싶다.  여기서 중국 술이나 다른 식재료 (두반장, 간장, 식초 등등)도 판매한다. 이곳 외에도, 타멜 여기저기 돌아다보면 중국식재료를 판매하는 곳이 꽤 보인다. 가격이 적당하면 사고, 아니다 싶으면 패스ㅋ 뭘 사든 유통기한 확인 필수.

Hotel Blue Diamond 정원 내 United Cargo 물류회사에서 쌀 판매.. 밀가루, 술, 간장, 식초, 두반장 등등.. 판매..

* 일본음식점 Lotus Restaurant에서도 일본쌀, 일본과자, 커피필터 등을 판매한다. 

식재료니 뭐니, 찾기 어려운 것 같아도, 찾아보면 어찌 찾을 수 있군.. 여기 식당에서 커피필터 발견하고 기뻤지ㅋㅋ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