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팔에서..

카트만두 타멜 Sandwich Point

by FreeCat 2018. 9. 14.
반응형

샌드위치포인트. 가게 앞을 지나다 현지인들이 가게 안에 앉아서 샌드위치를 먹는 광경을 자주 목격했다.

저도 먹어보았습니다.ㅋㅋ (햄샌드위치 미디엄/라지 추천ㅋ)


▲ 샌드위치_Chicken Grill_라지_250Rs / 1L짜리 물병과 비교샷ㅋ 크군ㅋㅋ

맛은 별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채소도 신선하고.. 약간 매콤했음ㅋ 다음엔 약간 더 맵게 해달라고 해봐야지.. 저거 하나 다 먹고 좀 질리는 듯 했는데, 사진을 보고 있자니 재방문의사 생김.. 아주 맛있는 샌드위치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그냥저냥 괜찮은 샌드위치라고 말할 수 있겠다..


▲ 그릴드치킨 샌드위치 라지사이즈, 먹고 나서 속이 든든했다. 다음엔 토핑 추가해서 2명이서 나눠먹는걸로...


▲ 햄샌드위치_미디엄_180Rs / 한번 더 가봄ㅋㅋ

미디엄싸이즈 빵이 라지에 비해 더 얇아서 더 맛있게 느껴진다. 충전물과 빵 양이 조화를 이루는 듯한 느낌ㅋ

다음에도 미디엄사이즈로 먹어야지. 햄도 맛있었다.


▲ 햄샌드위치_라지_250Rs / 또 가봄ㅋㅋ // 손찟샷인지 뭔지..ㅋㅋ 크긴 크다.

어제 먹은 미디엄 햄샌드위치가 괜찮아서 한번 더 가봄ㅋ 토핑 추가없이 그냥 라지로 시켜봄ㅋ 생각보다 은근 괜찮다. 마지막에 빵만 한 입 남았는데, 그건 별로였음.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다 ㅎㅎㅋ 토핑 추가 안해도 충분히 괜찮군. 햄 3장으로 충분한 짠 맛을 내는군. 맨 처음 먹은 라지 치킨샌드위치는 짠 맛이 살짝 부족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해본다..ㅋㅋ


▲ 생각보다 안비싼데? ㅋㅋ


▲ 왼쪽사진, 치크 덩어리 보소.. 오른쪽 구석에서 샌드위치용 빵도 굽고..ㅋㅋ


▲ 햄, 치즈, 채소 등등. 샌드위치 재료. 신선해보인다 ㅎㅎ

반응형